PR
이지티콘 뉴스
이지티콘, 국내 유일 특허받은 눈밑지방재배치 니들 신제품 출시
2020-01-23
환한 인상을 주는 눈밑지방재배치 전용기구인 ‘이지티콘’으로 미용·성형 시장 공략




한스바이오메드는 지난달 26일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용 니들 기구인 이지티콘(EZ-Tcon) 제품이 국내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허가로 인해 지방재배치 시에 쉽고 견고한 내부고정을 위해 눈밑지방재배치 전용기구인 이지티콘이 국내 판매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는 입장이다.
 
한스바이오메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지티콘은 내부절개 방법의 장점과 외부실고정 방법의 장점을 결합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최소 절개를 통한 수술이기 때문에 회복이 빠르고 실을 고정하는 테이핑이 없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지티콘(EZ-Tcon : Easy(EZ)+ Transconjunctival Blepharoplasty)은 국내 유일하게 특허 받은 수술용 니들로 일반 봉합사와는 다르게 양방향 니들로 Hole을 통해 실을 삽입하는 눈밑지방재배치 기구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성형외과 학술지인 ‘Plastic and Reconstructive Surgery Global Open’에 ‘경결막 지방재배치의 새로운 내부고정법’이라는 주제로 학술지에 등재되었다.
 
최근 젊은층이 특히 많은 관심을 보이는 수술 중 하나인 눈밑지방재배치는 안와지방을 당겨서 피하조직에 고정시키고 이를 통해 눈 밑으로 돌출된 지방을 재배치해 고르게 만들어주는 수술 방법으로써 다크서클, 꺼짐현상, 눈밑지방, 눈밑주름 등과 같이 눈밑에 나타나는 복합적인 증상을 해결하여 환한 인상과 생기 있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더불어 이지티콘은 눈밑지방재배치 시에 최소한의 결막절개를 통해 재배치된 지방의 견고한 내부고정이 가능하다.
 
한편, 그동안 국내외 성형외과 의사들이 가장 많이 사용해왔던 기존 외부실 도출 방식의 단점으로 장기간 실이나 솜, 그리고 테이핑을 피부 표면에 위치시켜 발생할 수 있는 피부염증이나 흉터, 그리고 일상 생활의 제한, 실을 제거하기 위해 다시 내원해야 하는 불편을 해소한 ‘원데이 눈밑지방재배치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스바이오메드 관계자는 "이번 이지티콘 제품의 본격적인 출시를 통해 시술자와 피시술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며 "눈은 개인의 인상을 결정하는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부위로, 눈가를 밝고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개선하는 것만으로도 한결 어려 보이는 동안이 될 수 있어 미용·성형 시장에 이지티콘 제품을 빠른 기간 내 공략하여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뉴스전문 보기 >>
 
목록